본문 바로가기
시시콜콜한이야기/얼리아답터+아이템

네오스마트펜 N2 구입하다!

by Mr. 김반장 2014. 12. 14.

고민했습니다.
네오스마트펜 N2 (Neo SmartPen N2)살지 말지.~
가격때문에 그리고 이것을 사서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정의를 내리지 못해서...

항상 다이어리 등을 사용하면서 핸드폰과 연동을 하는 방법은 없는지, 메모한 것들을 핸드폰에서 확인하고 해야할 일을 파악할 수 없는지 등등....
이런 것들을 해결해주며, 내 글씨체로 확인할 수 있다는 감성까지......

그래서 사고 싶었습니다.^^
한 1달 고민했나봐요..ㅎㅎㅎㅎㅎ

가격 178,000원, 그리고 부대비용까지 들어간거 확인해보면 230,000원 정도 되는가 봅니다.

짜잔...
드디어 제 손에 들어온 N2...
사실 들어온지는 되었는데 아직 개봉도 못해보고 이렇게 사진만 찍고 있네요..^^

박스가 신기해요. 비대칭인 이유가 뭘까요?

조만간 개봉기와 사용기를 작성해서 올릴께요...

부럽죠. 부러우면 고고~~ 사러 갑시다..ㅋㅋㅋㅋ

그리고 함께 구매한 HITEC-C D1 볼펜심도 어떤지 곧 알려드릴께요..^^

댓글